[천지일보·천지TV=이효영 기자·이인호 기자] 오늘(14일) 오후 인천대공원에서는 사단법인 만남 인천지부 ‘너나들이 봉사회’가 주최한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성공 기원 한마음 걷기대회가 열렸습니다.

행사에는 너나들이 이정석 명예회장을 비롯해 황우여, 신학용, 이학재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습니다.

한마음 걷기대회는 인천시민들이 2014년 아시안게임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2014m를 걷는 행사로 약 5만여 명의 시민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했습니다.

(녹취: 김은중 | 인천시 서구 가좌동)
“(인천 사람들이)같은 마음으로 아시안 게임이라는 목표 가지고 나왔다는 게 정말로 좋고, 인천사람의 긍지를 보는 거 같아서 정말 좋습니다.”

너나들이 봉사회는 인천시가 2014년 아시안 게임을 앞두고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자원봉사자를 통해 시민들의 화합의 장과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습니다.

(녹취: 주진곤 | 너나들이 봉사회 사무국장)
“지금 인천의 여러 가지 상황이 어렵지만 반드시 우리 자원봉사자의 힘을 모아서 아시안 게임 성공 개최를 이루어 내기 위한 취지로 행사를 계획하게 됐습니다.”

사단법인 만남 인천지부 너나들이 봉사회는 6개의 지회를 통해 인천지역 봉사활동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운동을 전개해오고 있는 순수 비영리 봉사단체입니다.

(영상취재/편집: 이효영 기자)

▲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