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오산 웨딩의 전당에서 오산상공회의소(회장 이헌방) 주관으로 열린‘2014 신년인사회’에서 김문수 경기도지사, 곽상욱 오산시장, 안민석 국회의원, 김진표 국회의원, 백남홍 경기도 상공회의소 연합회장, 지역상공인, 기관·사회단체장 등 내빈들이 축하떡을 절단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오산=배성주 기자] 오산시는 10일 오산 웨딩의 전당에서 ‘2014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 인사회는 오산상공회의소(회장 이헌방) 주관으로 김문수 경기도지사, 곽상욱 오산시장, 안민석 국회의원, 김진표 국회의원, 백남홍 경기도 상공회의소 연합회장, 지역상공인, 기관·사회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김문수 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오산시는 보육·교육하기 좋고 청렴하며, 교통이 편리해 투자하기 좋은 미래가 있는 도시”라면서 “청마의 해를 맞아 푸른 창공을 향해 더 빠르게 질주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오산시는 교통을 더 편리하게 하고, 우수 기업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일자리 기업 창출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또한 “청마의 해는 유럽에서 행운, 우리나라에서는 도약과 발전을 의미한다”며 “말의 힘찬 발걸음처럼 기업이 힘차게 도약해 지역 경제가 살아나고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은 신년인사를 나눈 뒤 덕담의 시간을 가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