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지연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20일 부산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2014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레이스를 연기한다. 진도에서 발생한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건에 함께 애도를 표하는 의미다.  
 
이번 ‘아디다스 마이런’은 BEXCO 야외주차장에서 출발해 광안대교를 지나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달리는 10㎞ 구간으로 예정돼 있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아직 구조되지 못한 승객들이 하루 속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대회 연기로 인해 혼란과 불편을 끼치게 된 점을 사과 드린다”고 전했다.

참가자들을 위한 변경 일정과 세부사항들은 추후 아디다스 마이런 홈페이지와 아디다스 러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아디다스 마이런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앞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도 2014 뉴레이스 서울 행사를 연기한다고 밝혔다.

뉴발란스 뉴레이스는 오는 20일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출발, 잠실대교북단을 건너 돌아오는 코스로 예정됐지만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로 인해 연기가 결정됐다.

뉴발란스 코리아의 관계자는 “참가 신청자들을 위한 변경된 일정과 세부사항은 빠른 시일 내에 다시 공지 하도록 하겠다”며 “진도 여객선 실종자분들의 무사귀환을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변경된 개최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뉴발란스 페이스북, 뉴발란스 블로그 등을 통해 추후 공지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