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시안게임 일반경기 입장권 30% 할인 구매 기회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가 개최하는 2014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가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다.

인천아시안게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경기대회의 모든 것을 한눈에 엿볼 수 있는 ‘AG주제관&소개관’, OCA회원 45개국과 국내 관광 자원, 문화 등을 소개하는 ‘국내외 관광홍보관’, AG 종목 용품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 구매할 수 있는 용품전시관, 다양한 레저스포츠가 가득한 ‘레저스포츠관’ 등이 마련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 각 국가 및 민족이 간직한 관광자원 및 고유문화를 알리고 이를 바탕으로 아시아인이 단합하는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22일 오전 11시에 열리는 개막행사에는 김영수 위원장을 비롯해 새정치민주연합 윤관석(인천남동을) 의원, 오마르 알 나하르 주한요르단 대사 등 내외 귀빈 30여 명이 참석한다.

권경상 조직위 사무총장은 “이번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는 22일부터 판매되는 축구, 야구 등 인기종목을 포함해 아시안게임 일반경기 입장권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행사장을 방문해 관광, 레저에 대한 정보도 얻고 입장권도 저렴하게 구입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아시안게임 입장권 구매는 콜센터 1666-9990, 1599-4290과 인터넷 아시안게임.COM, 조직위 발권센터 및 인천시청 민원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