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가구피아)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일산가구단지 내 신혼가구 할인매장 가구피아가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신혼가구 패키지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며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가구피아 관계자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춰 다양한 신혼가구 패키지를 구색에 맞게 구비하고 있다”며 “발품 팔지 않고 가격대 별 다양한 가구를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입소문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가구피아는 봄 시즌 인테리어트랜드를 반영한 혼수 가구 디스플레이를 마친 동시에 예비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요구를 맞춤형으로 충족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뿐만 아니라 중간유통과정을 생략한 특별기획 신혼패키지가구로 알뜰족 신혼부부의 주머니사정까지 고려했다. 특히 최근 신혼매트리스로 인기있는 이태리명품 메모리폼매트리스인 산로렌조매트리스를 전국최저가에 만날 수 있어 반응이 더 뜨겁다.

그러나 무엇보다 총 800평 규모의 초 대형 매장에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는 북유럽가구와 원목가구를 비롯해 모던 가구 등 예비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인기가구 트렌드를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구피아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27년 간의 가구 유통노하우에 가구아울렛의 개념을 접목시켜 명품가구, 수입가구, 앤틱가구, 원목가구 등 유명한 브랜드 제품을 항시 30~40% 할인 판매하는 등 품질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같은 오랜 노하우는 20년이상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결혼을 앞둔 자녀와 함께 다시 방문하는 매장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가구피아 송도현 대표는 “일산가구단지 내에서 예비 신혼부부의 발길이 가장 많은 매장이라는 자부심으로 항상 최상의 신혼가구를 저렴히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피아와 관련한 할인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964-5000) 또는 검색창에 ‘가구피아’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