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로하스대청공원을 찾은 방문객이 전시된 방문기록물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제공 : 대전 대덕구 공원관리사업소)

금강로하스대청공원을 방문하고 기록을 남겼던 관광객들이 추억을 되짚어볼 수 있는 방문기록 전시회가 오는 20일까지 열린다.

전시회는 공원 내 대청문화전시관 2층 전시실에서 추억을 담은 방문기록을 선정해 전시한다.

올해 2월 금강 로하스 대청공원을 찾는 사람들에게 낙서 대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공원관리소는 로하스 해피(happy) 로드 전망대에 방문기록판을 설치했다. 또한, 이곳에 기록한 글과 그림 중 100여 장의 방문기록을 선정했다.

아울러 전시된 기록지 중 가족의 건강과 행복 기원메시지나 연인들의 사랑, 친구 간 우정 표현 등을 잘 표현한 기록물은 대덕구 공원관리사업소 홈페이지에 사진자료로 게시했다.

금강로하스대청공원을 찾는 관람객은 전시회 관람 후 수변산책길 로하스 해피(happy) 로드 1.5km를 거닐면서 갈대밭과 쪽빛 물결, 철새들이 함께하는 동심의 세계를 느낄 수 있다.

임정근 대덕공원관리사업소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공원 방문객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해 다시 찾고 싶은 금강 로하스 대청공원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