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정민아 기자] 강원 삼척시가 2017년도에 시정 비전을 가시화하는 원년으로 삼을 수 있도록 지역 내 관광자원을 국내외에 적극 홍보해 새로운 성장 동력 마련을 위해 ‘2017년도 삼척관광 홍보의 해 선포식 행사’를 한다.

이번 행사는 2017년 1월 2일 오전 10시 시청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 참석으로 개최한다.

삼척시는 2017년도 시무식 행사와 병행해 ‘세계로, 희망으로, 원더풀 삼척’이라는 슬로건으로 2017년도 삼척관광 홍보의 해 선포식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행사 주요 내용은 국민의례, 신년사, 삼척관광 홍보 동영상 상영, 선포문 낭독, 새해 메시지 종이비행기로 접어 날리기, 신년하례 등이다.

특히 전 직원이 새해 소망을 각자 색종이에 작성해 종이비행기로 접어 일제히 창문 밖으로 날려 보냄으로써 미래를 여는 희망도시·행복 삼척의 비전을 한층 더 부각해 나가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이번 2017년도 삼척관광 홍보의 해 선포식을 시발점으로 시청 전 직원이 ‘미래를 여는 새 시대 관광 삼척’에 다 함께 동참해 척하면 삼척관광이라는 유행어를 통해 관광객 두 배, 시민행복 두 배라는 희망의 대장정 원년을 만들기 위해 전 행정력을 집중해 나가겠다는 새로운 각오를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