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LG유플러스가 설 명절을 맞이해 U+패밀리샵에서 유플러스 고객을 위한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U+패밀리샵은 생활용품(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LG Chem), 가전제품(LG전자) 등 LG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우선 LG생활건강샵에서는 24일까지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 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구매 시 샤프란 3.1L 1박스, 6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 구매 시 베이킹소다 2kg 1박스, 9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입액체 3L 1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기분좋은 D호’, ‘명작 미호’, ‘제주 샴푸 바디세트’ 등의 인기 선물세트를 15% 할인 쿠폰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LG Chem의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튠샵에서는 31일까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해준다. LG전자샵에서도 26일까지 구매 금액 별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