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종한 천안시의회 의장이 18일 제19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18~20일 11건 심의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충남 천안시의회(의장 전종한)가 18일 제19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3일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이날 본회의에 앞서 노희준·박남주 의원의 5분 발언과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 의원 선출의 건’을 의결하고 2017년 주요업무 실천계획을 청취했다.

▲총무환경위원회는 천안시 계약심의위원회의 구성·운영 및 주민참여감독 대상공사 범위 등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윤리특별위원회 위원 추천의 건 등 2건 ▲복지문화위원회는 천안시 공공조형물의 건립 및 관리 등에 관한 조례안, 천안시립 노인전문병원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윤리특별위원회 위원 추천의 건 등 3건 ▲건설도시위원회는 장기 미집행 도시계획시설 현황 및 단계별 집행계획 의회 보고의 건, 장기 미집행 도시계획시설 해제·조정(안) 의회 의견청취의 건, 목천 소사리 ㈜영흥산업환경 도시계획시설(폐기물처리시설) 결정을 위한 도시관리 계획(변경)안에 대한 의견 청취건의 건, 천안시 도시재생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천안시 주차장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윤리특별위원회 위원 추천의 건 등 6건을 심의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