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영화 시리즈 ‘스타워즈’의 인기 캐릭터인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R2D2 디자인의 차량용 방향제로 키덜트족 공략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그동안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영화 시리즈로 친숙한 마블 어벤져스 캐릭터 등과 협업한 방향제를 선보였고 디자인과 향기 모두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어 이번에는 시리즈마다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해온 스타워즈 캐릭터를 적용시킨 제품을 선보였다.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다스베이더’는 다크 바닐라향으로 깊고 풍부한 바닐라 베이스에 이국적인 플로럴 향이 더했다.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스톰트루퍼’는 숲을 연상시키는 우디 베이스에 시원하고 남성적인 아쿠아의 조화가 청량함을 전달한다. 두 제품 모두 차량용 통풍구에 꽂을 수 있는 타입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R2D2’는 은은하고 깨끗한 뮤게(은방울꽃)향과 고급스러운 파우더 향의 조화로운 향으로 백미러에 걸거나 메인보드에 붙여 사용할 수 있다.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는 전국 대형마트와 H&B 스토어 및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 1만 3900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