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KG패스원 한교 공무원학원’은 오는 25일(토)과 3월 4일(토) 양일에 걸쳐 ‘3월 이론 종합반’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3월 13일 개강 예정인 3월 종합반은 901H, 901K, 701A, 세무단독반으로 편성돼 있다. 이에 앞서 2월 25일과 3월 4일 각각 오후 2시에는 ‘7/9급 통합설명회’와 ‘세무단독반 설명회’가 진행된다.

2월 22일, 3월 1일, 3월 8일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는 공무원 직렬 선택 및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세무직, 관세직에 대한 미니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2차에 걸친 대규모 설명회 이후 보다 더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1:1 상담 사전 신청을 접수한다.

이번 3월 종합반은 수험 기간인 2개월 동안 공무원 국어, 공무원 영어, 공무원 한국사 등 공무원 시험 과목별 기초 이론 완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전략 과목·취약 과목 학습 전략 수립을 도모하기 위한 커리큘럼이 수립돼 있다.

아울러 하루 10시간 이상의 밀착 학습관리 프로그램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밀착 학습 관리 프로그램이란 대부분의 시간을 학원 수업 및 자율학습에 할애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된 시스템이다.

여기에는 집중력을 향상시켜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학습 환경 조성, 일·주·월 단위로 진행되는 누적 테스트 성적을 통한 학습 동기부여, 상시로 진행되는 전문매니저의 집중 상담 등이 포함된다.

한편 이번 설명회 당일 종합반 접수 시 수강료 50% 할인 혜택을 받고 사물함 무료 사용 및 모의고사 무료 응시 기회도 부여받는다. 또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한교 공무원학원 합격전략서’ 및 ‘최신 기출 문제집 패스코드 No.1’, 영단어 암기장 ‘한교 외워 VOCA’가 증정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