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컬러링북’ 표지. (제공: 미래엔 북폴리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미래엔 북폴리오가 무한도전의 11년 스토리를 담은 색칠놀이 책, ‘무한도전 컬러링북’ 을 선보인다. 7주 휴방기가 아쉬운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듯하다.

‘무한도전 컬러링북’에는 대한민국 평균 이하의 여섯 멤버들이 지난 11년간 500편 이상의 방송에서 펼쳤던 웃음과 감동의 순간들이 차곡차곡 담겨 있다. ‘우린 자연인이다’ ‘의상한 형제’ ‘바보전쟁’ ‘언니의 유혹’ ‘무인도 특집’ ‘조정 특집’ ‘좀비 특집’ 등 가장 인기 있었던 에피소드들이 완성도 높은 컬러링 도안으로 제작되어 팬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무한도전 컬러링북’ 속지. (제공: 미래엔 북폴리오) ⓒ천지일보(뉴스천지)

미래엔은 ‘무한도전 컬러링북’ 출간을 기념해 초판 구매 고객들에게 무한도전 스티커 세트를 증정하고, 온라인 서점 구매 고객들에게 캐릭터 엽서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미래엔 출판마케팅팀 민현기 팀장은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의 역사적 순간들을 색다르게 기억해보고자 이번 ‘무한도전 컬리링북’을 기획했다”며 “개성 넘치는 도안에 자신만의 색을 입혀보면서 고민거리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엔은 독자들을 위해 유튜브,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서 15만명에 가까운 팔로워를 보유한 드로잉 전문가 ‘드로잉 핸즈(Drawing Hands)’와 함께 리뷰 영상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각 온라인 서점의 ‘무한도전 컬러링북’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