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견행 군포시의회 부의장(오른쪽 2번째)이 지난 9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2017 대한민국 친환경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수상자로 선정돼 상을 받은 뒤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군포시의회)

[천지일보 군포=정인식 기자] 경기도 군포시의회 이견행 부의장이 9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친환경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친환경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환경 관련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온 노고를 인정받은 이견행 부의장은 ▲하수도 환경 모니터 봉사단과 산본천 일원 하천정화활동 ▲환경미화원 처우 개선 ▲반월호수 환경정화활동 참여 등 환경 관련 의정활동에 주력했다.

한편 대한민국 친환경 우수의원상은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각종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지속발전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평소 환경 관련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온 의원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상이다.

이견행 부의장은 “이번 수상은 맑은 환경에서 시민들이 행복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갖고 펼친 의정활동에 대해 시민들이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이라며 “군포시의회에 에너지 의원연구단체를 구성해 에너지 절약운동 및 범국민적 에너지절약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