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쁘렌도 신사화 3종. (제공: 금강제화)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금강제화가 오는 29일부터 4월 9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130여개 도시 400여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레노마,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스의 캐주얼 슈즈, 브루노말리 핸드백과 백팩, PGA Tour 골프 의류와 르느와르 옴므의 신사복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정기세일의 구두 품목으로는 최근 비즈니스 캐주얼 열풍을 타고 청바지에 어울리는 구두로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에스쁘렌도 신사화’와 컴포트화에 주로 사용되는 볼로냐 제법으로 제작해 오랜 시간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르느와르 볼로냐 펌프스’ 등을 실속 있는 가격에 판매한다.

▲ 여성화 랜드로바 네이처. (제공: 금강제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을 두루 갖춰 시즌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발들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본격적인 봄 날씨에 활동량이 많아지는 남성들을 위해 고어(Gore)사의 신기술을 접목한 랜드로바와 바이오소프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슈즈를 추천한다. 탁월한 방수, 투습 기능으로 장마 시즌에도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 여름까지 활용도가 높으니 미리 준비해 두면 좋다. 여성 캐주얼 슈즈로는 신고 벗기 편한 슬립온 스타일의 ‘랜드로바 네이처’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봄 유행 컬러인 그리너리, 페일 도그우드 등을 구성하여 가벼운 착화감만큼이나 편안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영국 대표 슈즈 브랜드 ‘클락스’의 스니커즈 등이 있다.

▲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남화. (제공: 금강제화)

이 밖에도 박신혜, 김남주, 고소영 가방으로 유명한 브루노말리는 대표 제품인 ‘레트로 L’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핸드백과 백팩을 구성했으며 미국 정통 골프 브랜드 PGA Tour의 골프 의류와 골프화, 르느와르 옴므의 신사복 등 다양한 패션 상품도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금강 상품권으로 구매하면 더욱 합리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브루노말리 레트로 L. (제공: 금강제화)

금강제화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 패턴이 대세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 시즌 베스트 상품 위주로 이번 정기세일을 기획했다”며 “1년에 단 두 번뿐인 금강제화의 정기세일에서 인기 상품은 세일기간 초반에 조기소진이 되는 만큼 서둘러 원하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