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킨 파마넥스 TR90 부스트업 패키지. (제공: 뉴스킨)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 마이크 켈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올여름 건강한 몸매를 가꾸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TR90 부스트업’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TR90 부스트업 패키지’는 에이지락 알-스퀘어드 리뉴 1박스, 프로바이오틱스 1병, 키토산함유제품 태블릿(화이버넷) 1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이지락 알-스퀘어드 리뉴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 성분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함유 건강기능식품으로 WHO의 유산균 가이드라인을 만족한 균주를 사용했다. 키토산함유제품 태블릿(화이버넷)은 정제된 형태의 키토산을 포함하여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TR90 부스트업 패키지 2개를 구매하면 ‘점프스타트’ 1개를 증정한다. 점프스타트는 15일간 섭취하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우더 타입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원료로 돌외잎 추출분말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내달 14일까지다.

또한 패키지 2개 구매 후 TR90 챌린지 프로모션에 등록하면 점프스타트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TR90 챌린지 프로모션’은 뉴스킨 코리아에서 1년에 4회 진행하는 이벤트로 오는 4월 24일부터 5월 9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뉴스킨 코리아 파마넥스 황지연 마케팅팀 팀장은 “영양소를 골고루 보충하며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봄을 맞아 가벼운 몸을 위해 체중조절을 원하는 분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구성의 패키지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