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그리너스FC 대학생 마케터 ‘와텔러스 4기’ 모집 포스터. (제공: 안산그리너스FC)

구단 관련 콘텐츠 제작 및 홈경기 취재·촬영
수료 후 활동 우수자에 구단 추천서도 발급

[천지일보 안산=정인식 기자] 안산그리너스FC가 ‘젊음의 열정으로 축구를 만들어라’는 타이틀과 함께 대학생 마케터 ‘와텔러스 4기’를 모집한다.

‘와텔러스’는 ‘안산의 홈 구장인 와~스타디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알리는 사람들’이라는 뜻으로 구단의 대학생 마케터들을 의미하며 지난 3년간 안산 프로축구단과 그 역사를 같이 했다.

올해로 4기째를 맞는 ‘와텔러스’는 새롭게 창단한 시민프로축구단 안산그리너스FC와 함께 재탄생될 예정이다. 주요 활동 내용은 구단 관련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홈경기 취재 및 촬영이다.

활동혜택에는 구단 수료증, 의류 및 스탭 AD카드 지급과 마케터들끼리 홈경기 기획을 해보는 ‘마케터 데이’의 기회를 가지게 되며 수료 후 활동 우수자에 한해서 구단 추천서가 발급된다.

모집대상은 축구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블로그 및 SNS 채널 활용과 다양한 콘텐츠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지원자라면 더욱 유리하다.

모집기간은 11일부터 오는 18일까지며 19일 1차 서류 합격자 발표와 오는 21일 면접 후 25일 최종 합격자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안산그리너스FC 홈페이지 ‘구단소식’의 ‘공지사항’ 메뉴에서 모집 공고문의 지원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