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핀덴’ 가정의 달 손편지 이벤트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유아 전문 브랜드 ‘핀덴’이 4월 말까지 ‘가정의 달 손편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정의 달 손편지 이벤트’는 딸이 엄마에게 전하고 싶은 편지글을 작성하면 최대 300만원 상당의 핀덴 풀 세트와 함께, 응모한 사연을 캘리그래피 전문가 손편지로 만들어 부모님께 전달하는 행사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엄마가 되고 나면 누구보다 엄마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며 “고객이 가족에게 직접 전하지 못하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하는 것도 의미 있겠다”는 생각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핀덴 홈페이지와 크라잉 베베, 엄마와, 맘스스토리에서 동시 진행된다. 응모자 중 111명을 선정해 캘리그래피 손편지를 전달한다. 손편지와는 별도로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핀덴 풀세트 증정하며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90만원, 70만원 상당의 핀덴 교육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유아발달검사인 한솔ENAS검사의 기회와 단행본 1권을 선물한다.

핀덴 풀 세트는 핀덴 베베, 핀덴 톡톡, 핀덴 잉글리쉬, 핀덴 베베 미니, 핀덴 톡톡 미니, 핀덴 창의놀이, 핀덴 자연놀이로 구성됐다.

‘가정의 달 손편지 이벤트’와 핀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핀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