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3일 감골시민홀에서 열린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의 ‘한마음 가족운동회’에 120가구가 참석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진 뒤 사랑하는 마음을 손으로 하트로 표하고 있다. (제공: 안산시)

가족의 소중함 일깨우고자 기획
안산시 거주 가족 120가구 참석

[천지일보 안산=정인식 기자] 경기도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박영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3일 감골시민홀에서 ‘한마음 가족운동회’를 개최했다.

안산시에 거주하는 가족 120가구(363명)가 참여 한 이번 행사는 ‘가족사랑’을 주제로 가족구성원 모두가 참여해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을 갖고자 기획됐다.

행사에 참여한 강모씨는 “아내와 두 자녀, 그리고 부모님까지 함께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다양한 가족이 함께 어울리고 웃을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어서 그 의미가 더 컸던 것 같다”고 말했다.

박영혜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앞으로도 가족 간 대화와 소통, 이웃 간 돌봄, 다양한 가족에 대한 배려 등 건강한 가족친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다양한 가족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와 관련된 문의 및 상세 내용은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가족문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