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대 취업지원처 주관 자기소개서 및 프레젠테이션 경시대회. (제공: 세종대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세종대·세종사이버대(총장 신구) 취업지원과가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2017학년도 상반기 자기소개서 작성 및 프레젠테이션 경시대회를 개최한다. 본 대회는 1차 서류전형에서 합격하면, 2차 대회인 프레젠테이션 경시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1,2학년은 경력개발시스템(https://udream.sejong.ac.kr/)에 접속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 및 출력해 학생회관 1층 잡카페에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3,4학년은 경력개발시스템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첨부된 경시대회 문제의 답안을 작성한 후, 이력서, 자기소개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1차 대회의 서류 제출 기한은 26일까지이며, 2차 대회는 31일에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대학교 홈페이지 취업 및 장학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세종대학교 취창업지원처(02-6935-2512)로 하면 된다.

신구 총장은 “세종대는 학생들의 인성과 자기개발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고용노동부에서 시행하는 ‘2017년도 대학창조일자리센터’ 지원사업에 선정되는 등 학생들의 취업역량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