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뉴스천지)타이거JK, 디기리 합격 논란 사과… “채찍질 해달라” (출처: Mnet ‘쇼미더머니6’)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타이거JK가 논란이 된 엠넷 ‘쇼미더머니6’의 디기리 합격과 관련해 사과했다.

타이거JK는 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타이거JK입니다. ‘쇼미더머니6’ 제 2화의 논란과 많은 분들의 질타는 100% 옳으신 말씀입니다”면서 지난 7일 방송 후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그는 “TV 미디어에 많이 미숙한 제 판단에 제작진과 참가자까지 욕을 먹고 있는 상황이 죄송스럽습니다. 매회 녹화를 전혀 객관적이지 않고 제 맘이 가는대로 임했기 때문에, 이 프로에 부적합한 사람이 프로듀서 역할을 맡았던 게 아닌가 고민도 해봅니다”고 전했다.

이어 “좋은 말씀들 감사합니다. 계속 채찍질 해주시면 열심히 좋은 방향으로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One!”라고 덧붙였다.

지난 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 2차 예선에는 1세대 래퍼 디기리가 무대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디기리는

자신감 넘치는 그의 모습과 달리 그의 무대는 다소 아쉬움을 안겼다. 프로듀서들은 ‘FAIL’버튼을 눌렀지만 타이거JK는 홀로 ‘PASS’를 눌렀다.

여기에 디기리는 자신에게 탈락을 안긴 심사위원들을 도발하는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눈살을 더욱 지푸리게 했다.

결국 방송 직후 디기리의 합격 여부를 두고 공정성 문제가 제기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