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화여자대학교 전경. (제공: 이화여자대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이화여자대학교(총장 김혜숙)가 주최하는 ‘2018학년도 수시모집 지원전략 설명회 및 개별컨설팅’이 22일 오후 2시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열린다.

지난 5월 27일에 실시한 ‘모의논술고사 및 입학지원전략설명회’에도 2500여명의 수험생과 학부모가 참석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이번 수시모집 지원전략 설명회 및 개별컨설팅은 원서접수를 한달 반 정도 앞둔 상황이므로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지원전략 설명회에서는 전형 안내 위주에서 나아가 수시모집 지원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작년 수시 전형의 입시 결과를 분석하고 올해 달라진 점을 중심으로 지원전략 핵심 포인트를 안내할 예정이다. 아울러 수험생의 성적 상황에 적합한 전형선택 가이드 및 수시모집 6회 지원전략 팁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시간에는 1:1 개별 상담을 실시해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맞춤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가 끝난 후 8월 15일 창원을 시작으로 16일(광주, 부산), 17일(대구, 대전)을 순회하며 지역 1:1 개별컨설팅을 실시, 해당 지역의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이화여자대학교 입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