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 입구 모습 (제공: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코리아요리아카데미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선착순 100명에게 수강 및 진로상담 시 ‘요리정복’ 1회 무료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코리아요리아카데미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과정에 대한 문의만 남겨도 요리정복 1회 무료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경제적 여건이 어려워 수강이 힘든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쿠킹클래스와 쿠킹레슨을 제공하고 모든 과목 수강료 조회 시 조리기능사 교재와 3만원 교육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요리학원 쿠킹레슨 과정은 양식 기본과정부터 고급과정 등 짧은 시간 내 배울 수 있는 생활양식요리 과정이 제공된다. 전문 요리사 지망생을 위한 한식조리기능사, 양식조리기능사, 일식조리기능사 등 조리자격증 취득, 요리자격증 과정도 방학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실습 중심의 강의로 제공된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요리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전문 강사진, 1대 1 멘토링시스템, 취업지원 등 실전에 강한 요리사들을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및 양식, 중식 및 일식, 제과제빵 등), 입시대회준비(조리고 입시, 대학 진학, 국내외, 해외 입시),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과정이다.

한편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강남점 개원에 이어 신촌점, 부산점을 개원할 예정이다. 이후 인천, 대구 지역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JTB교육그룹 계열사인 요리 전문 교육기관인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요리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