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오후 의정부시의회 김일봉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의정부컬링경기장 건립 공사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제공: 의정부시의회)

[천지일보 의정부=이성애 기자] 경기도 의정부시의회가 16일 직동근린공원 민간공원 조성사업 등 의정부시내 추진되고 있는 주요사업에 대한 현장 확인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도시·건설위원회 소관 주요사업에 대한 사업현장을 방문, 추진현황 실태를 점검‧확인하고 추진성과 및 문제점 등을 파악해 개선방안 강구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하고자 마련됐다.

도시․건설위원회 김일봉 위원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의정부컬링경기장 건립 공사 현장을 시작으로, 녹양동 행복주택 신축공사 현장, 추동근린공원 조성사업 및 e편한세상 아파트 주택건설 공사 현장, 직동근린공원 조성사업, 롯데캐슬 아파트 주택 건설현장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현장 방문 이전 주요사업에 대한 관련자료 검토와 공사 관련 주요 민원 사항에 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했으며 현장에서는 안정성 확보, 공정률 이행 여부, 주민불편사항에 대한 적절한 처리 여부 등 공사 전반에 대한 사항을 확인했다.

김일봉 도시․건설위원장은 "주민의 대표기관으로서 시에서 추진하는 주요사업에 대한 현장점검을 수시로 실시해 주요사업 추진과 관련, 주민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