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21일 오후 2시 30분 유성구 봉명동에 있는 리케리케 커피숍에서 대전시민과 소통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대전=김지현 기자]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21일 대전에서 ‘교육정책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홍준표 대표는 이날 오후 유성구 봉명동에 있는 리케리케 커피숍에서 30~40대 주부‧학부모‧청년들과 함께 보육과 교육 등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홍 대표는 지난 16일 대구‧경북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토크콘서트를 통해 국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 자리엔 이은권 대전시당위원장·국회의원(대전 중구), 정용기 의원(대전 대덕구), 김태흠 최고위원, 박성효 전 대전시장과 육동일 정책자문위원장, 박희조 사무처장, 자유한국당 이영규(서갑)·이재선(서을)·진동규(유성갑)·이현(유성을)당협위원장, 김옥향 대전시당 여성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21일 오후 2시 30분 유성구 봉명동에 있는 리케리케 커피숍에서 대전시민과 소통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홍 대표는 이번 대전 방문에서 대전시민들의 애환을 경청하고 4차 산업혁명을 위한 지원 방안을 강구하기 위해 대덕연구단지를 방문한다.

이어 홍 대표는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으로 이동해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빅데이터를 활용한 4차 산업혁명 연구현장을 둘러보고 연구원들의 고충을 청취해 지원방안을 강구한다.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21일 오후 2시 30분 유성구 봉명동에 있는 리케리케 커피숍에서 대전시민과 소통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