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 강원도청 광장(특설무대)에서 5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입장권 온라인 실시간 판매개시를 기념하고 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자 '클릭하라! 평창(올림픽 입장권 판매개시 기념 특별캠페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응원서포터즈 관계자들이 온라인 구매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강원=김성규 기자]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 강원도청 앞에서 5일 2018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판매개시 ‘클릭하라! 평창!’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온라인 판매가 5일부터 시작됨에 따라 올림픽 성공개최 기원, 시민들의 입장권 구매 촉진과 참여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올림픽 홍보영상관람 ▲깃발 퍼포먼스 ▲치어리더 공연 ▲춘천 명동일대 거리 홍보 캠페인 ▲입장권 구매 동참 종이 비행기 퍼포먼스 ▲입장권 구매 동참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됐다.

또 서울 홍대거리에도 올림픽 입장권 판매 거리 홍보존을 설치해 국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행사에는 최문순 강원도지사, 김동일 강원도의회 의장, 올림픽 꿈나무, 도청직원, 응원서포터즈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은 88서울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열리는 국내 최초의 동계올림픽으로써 전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최정상의 경기력을 선보이는 우리 생애 다시없는 특별한 경험이다”며 “도민들의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고 모두가 응원서포터즈라는 마음으로 티켓 구매와 함께 문화행사에도 적극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