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넷, 2018 HRD 리더스 포럼 개최.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9월 21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Edutech with Micro-learning’을 주제로 ‘2018 HRD 리더스 포럼’을 개최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HRD 리더스 포럼’은 교육전문가를 비롯해 기업의 인사 및 교육담당자들이 교육트렌드를공유하고,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최신 교육 솔루션을 소개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이근면 전 인사혁신처장이 ‘4차 산업혁명과 HRD 미래’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 전 처장은 삼성그룹에서 30년간 인사를 담당했으며, 이후 초대 인사혁신처장으로 발탁되었던 인사 전문가다.

또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교육, 에듀테크’의 저자인 휴넷에듀테크연구소 홍정민 소장의 ‘Edutech in HRD’, 휴넷 조영탁 대표의 ‘2018 휴넷 플랫폼 솔루션과 콘텐츠’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마이크로러닝, VR러닝을 주제로 LG생활건강, 신한생명, 서울아산병원등이 기업교육 성공 사례를 발표한다.

조영탁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이후 교육 분야에도최첨단 기술을 교육에 접목시킨 에듀테크가 변화를 이끌고 있다”며 “기업교육의 최신 트렌드를 통해 기업의 성장을 이끌 직원 교육의 해법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에 관심 있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휴넷이 만든 리더들을 위한 온라인 교육 ‘휴넷 CEO’수강권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