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수학·과학 유아영재교육 와이키즈가 주최하는 ‘와이키즈 드림콘서트’가 전국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언어 폭발기 유아들을 위한 올바른 학습 방법과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하는 창의사고력 교육법 등에 초점이 맞춰져 진행되고 있다. 또 분야별 교육 전문가들의 강의가 진행되고 있어 아이의 잠재성과 성향을 파악, 맞춤 학습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와이키즈 드림콘서트 강의 주제는 ▲유아 창의성과 영재성 계발을 위한 학습법 ▲제4차 산업혁명 시대,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역량은? ▲2015교육과정 개편에 따른 유아 학습법 등이다.

강사는 와이키즈 사업본부 김미혜 본부장, 와이즈만 영재교육 연구소 이미경 소장, 와이즈만 입시전략 연구소 고진용 실장, 와이즈만 직영사업본부 이광재 본부장 등이며 교육 환경 변화에 따른 실질적 조언을 토대로 강의가 이루어진다.

김미혜 와이키즈 사업본부장은 “무한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 유아의 영재성을 발현시키기 위해선 유아 시기의 교육이 굉장히 중요하다”며 “이번 와이키즈 드림콘서트에서는 유아의 영재성과 창의성을 기를 수 있는 교육을 토대로 창의융합 인재로 성장하는 방법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와이키즈 드림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신청 방법은 가까운 와이키즈 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whykid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