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스마트동스쿨)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2017년 하반기 KB국민은행 신입행원(L1) 채용 필기시험에 대비하는 인터넷강의(인강)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7 하반기 KB국민은행 필기 대비’ 과정은 류준상, 김지영, 유남훈 선생님의 인강으로 최근 기출을 정리 분석해 단기간에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강의와 교재는 주관식 평가의 논술작성, 객관식 평가의 경제, 금융, 상식, 국어, 국사, 인성 및 면접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근 기출 문제를 수록하여 실전처럼 연습이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은행은 2017년 하반기 신입행원(L1)을 모집 중에 있으며 이달 20일 오후 6시까지 서류를 접수한다.

채용부문은 ▲일반(신입) ▲IT(신입) ▲전문자격(신입·경력) ▲핵심성장 등 총 4부문으로 일반 신입은 지원자격에 제한이 없다. 서류 접수 이후 전형 순서는 필기전형(오는 10월 14일 예정), 1차 면접, 2차 면접 이후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이번 KB국민은행 채용의 특징은 ▲청년실업 해소를 위한 전년대비 신입행원 채용인원 확대 ▲금융권 최초 지자체 등과 연계한 면접 및 채용기회 확대와 찾아가는 지방지역 면접을 통한 현장맞춤형/지역밀착형 인재 발굴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금융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인재 등 핵심성장부문 채용 및 경력직 채용을 신설한 점 등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채용 홈페이지(https://kbstar.career.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