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금융그룹 ‘하나멤버스’ (제공: 하나금융그룹)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이 금융권 멤버십 최초로 1천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하나멤버스’를 통해 추석맞이 1천만 손님 대박기원 가을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나멤버스 전회원을 대상으로 ▲하나머니GO를 잡아라 ▲매일 100% 당첨룰렛 ▲하나톡 퀴즈 ▲선물하기+10%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머니GO를 잡아라’ 이벤트는 전국 이마트, 주요 기차역, KEB하나은행 ATM기기에서 금융판 포켓몬GO인 ‘하나머니GO’를 실행하여 참여 가능하고 이마트 상품권, 파리바게트 상품권, SK 주유상품권 및 하나머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100% 당첨룰렛’은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룰렛을 통해 SK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하나머니가 기본 제공되고 동시에 추가 경품행사에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경차, 여행상품권,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는 ‘하나톡 퀴즈’는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등 하나금융그룹 관계사 서비스를 주제로 한 퀴즈를 풀면 선착순 10만명에게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선물하기+10%’는 하나머니로 모바일쿠폰을 구매 및 선물할 때 적립되는 기존의 7%가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3% 추가 적립되어 총 10%를 돌려 받으면서 선물이 많은 추석기간에 더욱 넉넉한 마음으로 활용 가능하다.

한준성 하나금융그룹 그룹미래혁신 총괄 부사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포함한 가을이벤트 기간에 손님들께서 하나멤버스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하나멤버스가 국민 모두에게 사랑 받는 앱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