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시의회 김경시 부의장(서구2, 국민의당)이 25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서구 복수동에 있는 유앤아이 노인의료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제공: 대전시의회)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대전=김지현 기자] 대전시의회 김경시 부의장(서구2, 국민의당)이 25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노인들을 찾아 위로했다.  

김경시 부의장은 서구 복수동에 위치한 ‘유앤아이’ 노인의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경시 의원은 노인의료복지시설 유앤아이 시설 현황 설명을 듣고 어르신들이 생활하고 있는 침실 등을 둘러보며 애로와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김 의원은 “짧은 시간이나마 노인의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어르신들과 소통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며 시설 관계자들에게 어르신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하고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히 보살펴 줄 것을 당부하며 세제와 휴지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 대전시의회 김경시 부의장(서구2, 국민의당)이 25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서구 복수동에 있는 유앤아이 노인의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제공: 대전시의회)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