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5일 경북 포항에서 발생한 규모 5.4 강진 피해로 포항의 한동맨션 아파트가 피해를 입었다. 18일 오전 해당 아파트 외벽은 금이 가거나 휘는 등의 피해가 드러나 있다. 현재 주민들이 모두 대피해 해당 아파트 동은 텅 비어 있다. 아파트 출입도 금지돼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지난 15일 경북 포항에서 발생한 규모 5.4 강진 피해로 포항의 한진맨션 아파트 한 건물 외벽이 균열이 가고 휘는 등 피해를 입었다. 해당 아파트 엘리베이터는 사용금지 문구와 함께 막혀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지난 15일 경북 포항에서 발생한 규모 5.4 강진 피해로 포항의 한동맨션 아파트가 피해를 입었다. 18일 오전 해당 아파트 외벽은 금이 가거나 휘는 등의 피해가 드러나 있다. 현재 주민들이 모두 대피해 해당 아파트 동은 텅 비어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포항=송해인 기자] 지난 15일 경북 포항에서 발생한 규모 5.4 강진 피해로 포항의 한동맨션 아파트가 피해를 입었다. 18일 오전 해당 아파트 외벽은 금이 가거나 휘는 등의 피해가 드러나 있다. 현재 주민들이 모두 대피해 해당 아파트 동은 텅 비어 있다. 아파트 입구 출입은 물론 엘리베사용도 금지돼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