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 금수저로 재탄생… 확 바뀐 메이크오버 ‘눈길’ (출처: KBS2 ’황금빛 내 인생’ 영상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가 완벽 변신해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방송에서는 서지수 역의 배우 서은수가 재벌가 입성 후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극 초반부터 서은수는 지수의 트레이드마크인 양 갈래 머리나 웨이브 진 긴 머리에 편하고 러블리한 차림을 주로 해왔다. 대개 활동성 있는 수수한 모습이었던데 반해 지난회 180도 다른 스타일을 선보여 작품에서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깜짝 놀라게 했다. 윤기 나는 긴 생머리와 럭셔리한 크림색 원피스, 투명한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미모를 한껏 업그레이드 시켰다. 배우의 큰 키와 당찬 분위기까지 더해져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 가운데 지수를 환영하는 가족 만찬이 이어졌다. 식사 예절을 몰라서 눈치를 봤던 지안(신혜선 분)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 더욱 흥미로운 장면이었다. 실수에도 당당하고 하고 싶은 말에 거침이 없는 딸이 당황스러운 노명희(나영희 분)와 여전히 웃지 못 할 해프닝을 만들어내고 있다.

하지만 계속해서 지안만을 걱정하는 주변 인물들과 아직 마음 둘 곳 없는 지수의 상처는 어떻게 보듬게 될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게다가 사라진 지안이 다시 돌아오는 듯한 모습을 보여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