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서울 중구 삼성카드 본사에서 ‘빅데이터 및 디지털 기반 공동 마케팅 업무 제휴’를 체결 후 신동훈 삼성카드 디지털사업담당 상무(왼쪽)와 백인환 대원제약 마케팅총괄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삼성카드)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삼성카드(대표이사 원기찬)와 대원제약이 지난 17일 서울 중구 삼성카드 본사에서 ‘빅데이터 및 디지털 기반 공동 마케팅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삼성카드의 출산·육아 커뮤니티 서비스인 베이비스토리를 통해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향후 금융사와 제약사의 강점을 살려 고객에게 새롭고 실용적인 가치를 지닌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데 뜻을 모았다.

삼성카드는 60년 전통의 신뢰성 있는 기업과 제휴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확장시킬 계획이며 전문 의약품(ETC) 중심의 기업거래(BtoB)의 강자인 대원제약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하여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 간 핵심역량을 결합해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