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가 연말을 맞이해 신차 구매 시 파격 할인혜택을 실시한다. 티볼리 브랜드는 5~6%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은 티볼리 아머 댄디 블루색상 차량이다. (제공:쌍용자동차) ⓒ천지일보(뉴스천지)

티볼리브랜드 5~6% 할인
‘아듀 2017 세일페스타’
각종 할인·주변기기 증정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쌍용자동차가 연말을 맞이해 신차 구매 시 파격 할인혜택을 실시한다.

쌍용차는 연말을 맞아 대표모델인 티볼리 브랜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아듀 2017 세일페스타’를 통해 코란도 C를 비롯한 다른 모델 구매 시에도 최대 12%의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연말까지 티볼리 아머와 티볼리 에어를 일시불 또는 정상할부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각각 차량 금액의 5%, 6%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그 밖에 저리할부나 스페셜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에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선수율 없이 3.9%(36~48개월)+2채널 블랙박스를 지급(할부기간 36개월, 할부원금 1000만원 이상)하는 유라시아 저리할부, 또는 선수율 제로 4.5~4.9%(60~72개월) 해피트와이스 저리할부를 이용할 경우 ▲티볼리 아머 3% ▲티볼리 에어는 4% 할인혜택을 각각 부여한다.

구매 프로그램과 관계없이 오는 30일까지 차량을 출고할 경우 8인치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을 무상 장착(미선택 시 30만원 할인)해 준다. 만약 내달 10일까지 출고 시 20만원, 20일까지 출고하면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아듀 2017 세일페스타’에서는 ▲티볼리 6~10% ▲티볼리 에어 7~10% ▲코란도 C 8~12% ▲코란도 투리스모 8~12%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티볼리의 스타일과 상품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티볼리 아머는 ▲브라운 퀼팅 가죽시트 인테리어 ▲루프데칼 ▲LED 윙로고엠블럼 ▲도어스팟램프 등 전용사양과 ▲보디/루프컬러 ▲미러커버 ▲휠라이너 ▲립/윙스포일러 등 다양한 선택사양으로 수십만 가지 조합이 가능한 기어에디션(Gear Edition)을 통해 소형 SUV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기어에디션은 티볼리 전체 판매량 중 40%에 육박하는 높은 판매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티볼리 브랜드에 보내 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송년맞이 특별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형 SUV의 아이콘 티볼리 브랜드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많은 분들이 갖게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