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이 21일부터 레드세일을 시작했다. (제공: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0만원 등 경품이벤트도 풍성 할인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신라면세점이 21일부터 주요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레드세일’을 시작한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018년 1월 8일까지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겨울 시즌오프 ‘레드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드세일’은 브랜드 및 품목에 따라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신라면세점의 연말 대규모 할인행사다. 발리, 코치 등 해외 유명브랜드부터 럭셔리 패션, 아이웨어 시계 등의 주요 인기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일과 함께 경품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선착순 5000명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행운의 레드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1달러 이상 구매 후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경품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0만원(5명) ▲서울신라호텔 1박 숙박권(10명)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20명)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끄 생크림케이크 교환권(50명)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30명)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300명) ▲신라면세점 옥상공원 카페 음료 교환권, 여행용 매너키트, 행운의 2달러 중 랜덤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인천공항점에서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 ‘던킨도너츠 5천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던킨도너츠 5천원 모바일 쿠폰’과 ‘선불카드 5천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서울점에서는 레드세일 기간 구매금액별 최대 32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서울점 방문 시 이용한 택시비 영수증을 제시하면 최대 1만원까지 당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지원한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고객에게는 레드세일기간 인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3종세트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레드세일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정답을 맞힌 사람 중 추첨을 통해 KFC치킨 한마리(2명), 던킨도너츠 맨하탄 드립커피&도넛(5명)을 증정한다.

레드세일 기간 다양한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점에서는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 전원에게 해외여행 필수품 ‘카카오프렌즈’ 패턴반창고를 증정하고 구매금액별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러기지택 ▲400달러 이상 구매시 2018년 다이어리 ▲600달러 이상 구매 시 담요 ▲800달러 이상 구매 시 텀블러 등 ‘카카오프렌즈샵’ 인기상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2018년 1월 31일까지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 후 1달러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카카오뱅크 고객 인증 시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해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