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한국당 이종혁 최고위원이 21일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열린 ‘2017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공헌 부문 리더쉽 대상을 받고 수상 소감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자유한국당 이종혁 최고위원이 21일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열린 ‘2017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공헌 부문 리더쉽 대상을 받았다.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제정됐으며 각 브랜드의 기업 윤리, 소비자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각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리더쉽 대상을 받은 이종혁 최고위원은 “브랜드 시장의 더 큰 성장과 발전을 위해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대회장님 이하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저를 비롯해 오늘 수상하신 모든 분께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늘날은 과거의 가격경쟁보다는 바로 브랜드가 시장 경쟁력! 품질과 가격을 이용한 전통적 차별화가 이전 시대의 시장경쟁력이었다면 오늘날은 비가격경쟁에 의한 차별화, 바로 브랜드가 시장 경쟁력이다”라고 말하며 “정치인도 곧 브랜드며 국민의 인정을 받아야 하는 측면에서 일맥상통(一脈相通)한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이 최고위원은 “본 시상식이 국민의 관심과 사랑 속에 더욱 의미 있는 상으로 거듭나 전 세계축제의 장으로 발전해 나가길 기원한다”며 “다시 한번 ‘2017 아시아 파워브랜드’ 시상식을 마련해준 관계자와 참석한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열린 ‘아시아파워리더십대상’ 부문에는 의정활동, 식품·외식, 뷰티·미용·패션, 제조·유통, 사회적공헌, 문화예술 부문에서 인정받은 공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