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MBC아카데미 연극음악원 강남 본점 수강생 ‘성적 관리 프로그램’ 도입
라이프 교육·출판

MBC아카데미 연극음악원 강남 본점 수강생 ‘성적 관리 프로그램’ 도입

MBC아카데미 모델체험캠프 모습 (제공: MBC아카데미) ⓒ천지일보 2020.9.24
MBC아카데미 활동 모습 (제공: MBC아카데미) ⓒ천지일보 2020.9.24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등교를 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었던 많은 학생들이 내신 성적과 대학 수학 능력 시험에 불안감을 가지고 있다.

MBC아카데미 연극음악원 강남 연기학원에서는 영상연기센터, 모델연기센터에 재학 중인 초·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성적 관리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도입했다고 밝혔다.

MBC아카데미 연극음악원 관계자는 “배우 지망생, 모델학과 지망생들에게 실기 외적인 부분까지 관리를 해주기 위해서다. 예체능 관련 학과를 준비할 때는 국어, 영어, 사회탐구 과목의 성적이 필요한데 이 과목들의 내신과 수능 성적을 관리해준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MBC아카데미 연극음악원은 명문대 출신의 성적 관리 전담 강사를 채용했고, 탄탄한 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해 놓은 상태다. 초등학생의 경우 학업에 보다 흥미를 느끼고, 자기주도적 학습을 하는 습관을 길러주며, 중학생의 경우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각 과목별 공부 계획 및 학습법을 알려준다. 고등학생의 경우 좋은 성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와 실수를 줄이는 방법을 알려주고, 꾸준한 내신 향상과 수능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이미 학생들을 위해 실무적인 관리를 진행했던 MBC아카데미 강남은 현재 성인 연기, 청소년 연기, 아역 연기, 모델 연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