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신천지, 신‧구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 “완전한 도(道)인 계시록 말씀 배워야”
종교 개신교

신천지, 신‧구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 “완전한 도(道)인 계시록 말씀 배워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이만희)이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를 진행했다. 서울야고보지파 의정교회 담임 김우휘 강사가 ‘도의 초보와 완전한 곳’을 주제로 강의하고 있다. ⓒ천지일보 2022.6.21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이만희)이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를 진행했다. 서울야고보지파 의정교회 담임 김우휘 강사가 ‘도의 초보와 완전한 곳’을 주제로 강의하고 있다. ⓒ천지일보 2022.6.21

20일 서울야고보지파 의정교회 담임

제23과 ‘도의 초보와 완전한 곳’ 강해

“계시록 약속대로 창조된 곳에 가야”

[천지일보=김민희 기자] “요한복음 1장 1절에 말씀은 하나님이며 ‘도(道)’라고 합니다. 세상에서도 어린아이가 다니는 초등학교가 있고 장성한 자가 다니는 대학교가 있듯 신앙 세계 안에서도 도의 초보와 완전한 곳이 있습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이만희) 서울야고보지파 의정교회 담임 김우휘 강사가 지난 20일 ‘도의 초보와 완전한 곳’을 주제로 강의하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김 강사는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에서 제23과 강의자로 나섰다.

먼저 ‘도의 초보’와 ‘완전한 도’에 대해 정의했다. 김 강사는 “오늘날은 계시록이 성취되는 주 재림 때”라며 “아담 때부터 계시록 성취 이전까지의 모든 말씀은 도의 초보이고 계시록의 예언을 이룬 실상은 완전한 도”라고 했다.

이어 “아담 때부터 예수님 재림 곧 계시록 성취 때까지 시대마다 선민이 하나님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아 이전 시대는 없어지고 새 시대가 재창조됐다”고 부연했다. 즉 계시록 성취 이전 시대가 완전한 신앙이 아니었기에 예수님 재림과 계시록의 예언‧성취가 필요하다는 설명이다.

그러면서 “계시록의 예언과 성취를 알아야 하나님의 약속과 계명을 지킬 수 있으며 계시록에 기록된 하나님의 뜻과 목적을 알아야 완전한 도를 깨달았다고 할 수 있다”고 거듭 강조했다.

계시록에 약속된 하나님의 뜻과 목적은 무엇일까. 김 강사는 “하나님께서는 예레미야 31장 22절에 새 일 창조를 약속하셨고 이를 이루기 위해 두 가지 씨 뿌릴 것과 새 언약하실 것을 예언하셨다”며 “초림 때 씨 뿌리신 예수님은 재림 때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고 인쳐서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 새 하늘 새 땅 12지파를 창조하신다”고 말했다.

정리하면 새 일 창조의 완성인 새 하늘 새 땅을 창조하고 용 곧 마귀를 잡아 가두는 게 하나님의 뜻과 목적이라는 말이다.

다음으로 완전한 도는 누구를 통해 배울 수 있는지 설명했다. 김 강사는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될 때 하나님이 택하신 약속의 목자를 통해 알게 된다”며 “계시록 10장의 열린 책을 받아먹은 약속한 목자에게서 (완전한 도를) 배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완전한 곳이 출현하면 그곳으로 나아가야 한다”며 “주 재림 때 완전한 곳은 계시록의 약속대로 창조된 곳이며 계시록이 성취된 실상을 증거하는 곳”이라고 했다.

끝으로 “계시록 성취 때가 됐으니 도의 초보의 모습을 버리고 완전한 도인 계시록 말씀을 배우고 가르쳐야 한다. 주 재림 때 완전한 곳인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 12지파에 하나님도 천국도 오게 되므로 하나님의 뜻과 목적이 이뤄진다”고 말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가 지난 3월 말부터 시작한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는 오는 27일 총 25회로 마무리된다. 이 세미나는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