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김연아♥고우림 10월 결혼… “3년간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
연예 연예가 화제

김연아♥고우림 10월 결혼… “3년간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

image
고우림, 김연아(출처: SNS, 천지일보DB)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32)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27)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김연아 매니지먼트사 올댓스포츠 측은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연아가 오는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성악가 고우림과 화촉을 밝힌다”고 밝혔다. 이어 “김연아와 고우림 양 측이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평범하게 결혼식을 올리기를 원해 구체적인 결혼날짜와 예식장소를 알리지 않은 상태로 미디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양측 팬들과 관련 미디어 측에 많은 양해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측도 이날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안정적인 가정 안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고우림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으며,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한편 고우림은 지난 2017년 JTBC ‘팬텀싱어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