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메가커피, 무더위 씻어줄 ‘Summer Days’ 여름메뉴 출시
특집 유통 보도자료

[맛앤멋] 메가커피, 무더위 씻어줄 ‘Summer Days’ 여름메뉴 출시

image
여름 시즌 신메뉴 6종. (제공: 메가커피)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메가엠지씨커피(메가커피)가 무더위를 날릴 시원하고 상큼한 여름 시즌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출시된 음료 3종은 ▲제철 과일로 만들어진 ‘수박주스’ ▲전라북도 장수군 특산물이 활용된 ‘장수 오미자 스무디’ ▲국내산 샤인머스캣에 민트티가 곁들여진 ‘샤인머스캣 티플레저’ 등이다.

이 외에도 ‘떠먹는 유자 티라미수 케이크’와 비건 식품인 ‘장수 오미자 비건 젤리’ ‘장수 사과 비건 젤리’ 등이다.

수박주스는 대표적인 여름 제철 과일은 수박에 멜론이 더해져 시원하고 달콤한 과일 맛이 고급스럽게 구현됐으며 수박의 맛과 향이 입안을 감돌아 더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투톤 컬러의 비주얼로 화려한 색감을 자랑해 보는 즐거움까지 사로잡았다.

장수 오미자 스무디는 장수군 지역 특산물 오미자로 만들어진 스무디에 오미자 비건 젤리가 곁들여졌다. 장수 고원에서 재배된 오미자는 선명한 색감이 두드러지고 단맛과 쓴맛, 신맛, 매운맛, 짠맛의 다섯 가지 맛이 깊은 것으로 유명하다. 여기에 오미자가 담긴 젤리의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샤인머스캣 티플레저는 국내산 샤인머스캣에 민트티가 조합돼 코코 젤리가 들어간 음료다.

유자 과육과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떠먹는 유자 티라미수 케이크는 유자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오감의 풍미를 채운다. 언제 어디서나 한 손에 들고 떠먹을 수 있다.

20~30대 중심으로 유행하는 비거니즘에 합류하면서 만들어진 장수 오미자 비건 젤리와 장수 사과 비건 젤리는 동물 모양으로 이뤄졌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제철 과일이 활용돼 건강과 함께 컬러풀한 색감과 상큼함이 담겼다. 전북 장수군의 특산물로 지역 상생 또한 도모했다”며 “앞으로도 전국 1900여개 매장에서 고객들이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또 다양한 상생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