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대전시의회 송인석 의원, 동구 현안점검
전국 대전/세종

대전시의회 송인석 의원, 동구 현안점검

홍도지하차도 점검 및 주민과의 대화 실시

image
대전광역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송인석 의원(동구1, 국민의힘)은 정명국 의원(동구3, 국민의힘) 동구의회 의원과 함께 홍도지하차도 현장점검을 9일 실시했다. ⓒ천지일보 2022.08.09

[천지일보 대전=김지현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송인석 의원(동구1, 국민의힘)은 정명국 의원(동구3, 국민의힘) 동구의회 의원과 함께 홍도지하차도 현장점검을 9일 실시했다.

image
대전광역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송인석 의원(동구1, 국민의힘)은 정명국 의원(동구3, 국민의힘) 동구의회 의원과 함께 홍도지하차도 현장점검을 9일 실시했다.ⓒ천지일보 2022.08.09

이번 현장점검은 홍도지하차도 준공 이후 지속적으로 민원이 발생함에 따라 대전시 건설관리본부, 동구청, 국가철도공단 담당자 등 관련기관과 함께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홍도지하차도를 둘러보며 지하보도 내 누수발생과 상부 공원 대형화물차 불법주차문제를 확인하고 시민들의 누수방지대책, 공원 내 휴게공간 확보, 불법주정차문제 해소 등의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이 자리에서 송인석 의원은 “작년 7월 홍도지하차도 개통이후 현재 까지도 여러 문제로 시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고 말하며 “관련부서와 협업을 통하여 하자보수 및 재발방지대책 마련하여 시민 불편사항이 최소화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