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마운틴TV “‘헬로트레킹’과 여수 낭도로 떠나요!”
경제 방송·통신

마운틴TV “‘헬로트레킹’과 여수 낭도로 떠나요!”

image
여수 낭도 신선대. (제공: 마운틴TV) ⓒ천지일보 2022.08.13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마운틴TV가 무더운 여름 숲과 바위, 바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섬 트레킹 코스를 선보인다. ‘헬로트레킹을 통해 한여름 트레킹 코스를 고민하는 시청자에게 엄선한 섬 트레킹 코스를 소개한다.

전남 여수는 아름다운 섬이 많기로 유명지다. 그중에서도 숨은 보석으로 꼽히는 곳이 바로 낭도다. 여수와 고흥 간 연륙교가 개통된 이후 찾는 이들이 더욱 많아졌다.

헬로트레킹의 추천 코스는 낭도중학교를 시작으로 낭도 방파제, 신선대, 남포등대를 거쳐 산타바 오거리를 걷는 둘레1길 코스로 1시간 반이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다.

image
여수 낭도. (제공: 마운틴TV) ⓒ천지일보 2022.08.13

이번에 소개하는 코스 중 둘레1길의 해안은 바다를 조망하며 자연의 향기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낭도 최고의 절경으로 꼽힌다. 이와 더불어 신선이 살만한 곳이라 해 이름 붙여진 신선대는 주상절리와 쌍용굴, 신선샘을 볼 수 있는데 나로 우주발사장이 정면에 보여 특색 있는 경치를 선사한다.

알찬 트레킹 코스로 사랑받는 헬로트레킹여수 낭도 트레킹은 마운틴TV에서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된다. 마운틴TVKT 올레tv 128, SK브로드밴드 B tv 247, LG유플러스 129, Skylife 122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image
출연자들이 여수 낭도에서 트레킹을 하고 있다. (제공: 마운틴TV) ⓒ천지일보 2022.08.13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