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공효진 예비신랑’ 케빈오, 대저택부터 엄친아 동생들 스펙까지 ‘관심↑’
연예 연예가 화제

‘공효진 예비신랑’ 케빈오, 대저택부터 엄친아 동생들 스펙까지 ‘관심↑’

image
케빈오 대저택(출처: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공효진과 결혼을 앞둔 가수 케빈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케빈오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다. 공효진보다 10살 어린 연하다.

그는 지난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 우승자이며, 지난 2019년에는 JTBC ‘슈퍼밴드’에 참가해 5위에 오르는 활약을 펼친 바 있다.

특히 케빈오는 뉴욕 주립대학교 신경과학 인턴 연구원으로 활동한 바 있다.

또한 그는 의대가 아닌 명문대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는 등 다방면에 재능을 인정받았다.이뿐만 아니라 남동생과 여동생 역시 프리스턴 대학교와 다트머스 대학교를 졸업한 재원이다.

앞서 케빈오는 지난 6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에 있는 넓고 럭셔리한 집을 공개하기도 했다. 화이트톤과 짙은 우드톤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image
공효진, 케빈오(출처: SNS)

공효진과 케빈오는 지난 17일 오는 10월 미국 뉴욕에서 결혼하겠다고 밝혔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효진과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한다”며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알렸다.

케빈오도 인스타그램에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걸 깨닫게 됐다. 그녀는 저에게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메이트가 됐다. 그리고 곧 저는 그녀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고 한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케빈오는 “이번 가을 제가 태어난 곳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 서울에서 올리려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제 가족들과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 식을 올리려 한다”고 알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