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공효진♥케빈오 결혼/박시은, 출산 3주 앞두고 유산/ 박한별, 둘째 득남/홍진영, 뭔가 달라진 근황사진/김준수, 러블리즈 케이와의 열애설/이윤지 아나운서 결혼발표/고소영♥장동건 투샷
연예 연예가 화제

[주간 연예 핫이슈&이모저모] 공효진♥케빈오 결혼/박시은, 출산 3주 앞두고 유산/ 박한별, 둘째 득남/홍진영, 뭔가 달라진 근황사진/김준수, 러블리즈 케이와의 열애설/이윤지 아나운서 결혼발표/고소영♥장동건 투샷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공효진(41)이 10살 연하 가수 케빈 오(31)와 오는 10월 미국에서 결혼한다. 배우 박시은(42)·진태현(41) 부부가 출산을 20일 앞두고 유산했다.

배우 박한별이 두 아들의 엄마가 됐다.

가수 김준수가 러블리즈 출신 케이와의 열애설에 대해 “가장 황당한 기사 1위”라며 황당한 심경을 드러냈다.

가수 홍진영이 뭔가 달라 보이는 근황사진을 올렸으며, 201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 출신 이윤지 아나운서가 결혼한다.

배우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과의 투샷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효진 결혼발표… 상대는 10살 연하 케빈오

image
공효진, 케빈오(출처: SNS)

배우 공효진(41)이 10살 연하 가수 케빈 오(31)와 오는 10월 미국에서 결혼한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7일 “공효진과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한다”며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케빈오도 인스타그램에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걸 깨닫게 됐다. 그녀는 저에게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메이트가 됐다. 그리고 곧 저는 그녀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고 한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케빈오는 “이번 가을 제가 태어난 곳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 서울에서 올리려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제 가족들과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 식을 올리려 한다”고 알렸다.

 

공효진은 지난 4월 케빈오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공효진은 열애 사실이 공개되기 전, 3월 열린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기도 했다.

 

공효진은 1980년생, 케빈오는 1990년생으로 두 사람은 10살 연상 연하 커플이다.

 

케빈오는 미국 롱아일랜드 출신인 한국계 미국인 가수다. 그는 지난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 우승자다. 미국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인 그는 지난 2019년 JTBC ‘슈퍼밴드’에 참가해 5위에 오르는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박시은♥진태현 유산… “출산 20일 남기고 아이 심장 멈춰”

image
진태현, 박시은(출처: SNS)

배우 박시은(42)·진태현(41) 부부가 유산했다. 더욱이 출산을 20일 앞두고 있던 터라 안타까움이 배가 됐다.

 

진태현은 19일 인스타그램에 “16일 임신 마지막 달, 폭우와 비바람의 날씨가 끝나고 화창한 정기 검진 날, 우리 베이비 태은이가 아무 이유 없이 심장을 멈췄다”며 유산 소식을 전했다.

 

진태현은 “3주만 잘 이겨냈다면 사랑스러운 얼굴을 마주할 수 있었을 텐데 정확히 20일을 남기고 우리를 떠났다. 9개월 동안 아빠 엄마에게 희망을 주고 사랑을 주고 모든 걸 다 주고 얼굴만 보여주지 않은 채 떠났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받아 우리 태은이 행복했을 거 같다.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 방송국에서 초대해주셨던 시간도 후회하지 않고, SNS로 함께 공유했던 시간도 후회하지 않는다. 추억으로 잘 간직하겠다”고 덧붙였다.

 

진태현은 “눈물이 멈추진 않지만 우리 가족을 위해 일어서야 하니 조금만 더 울다 눈물을 멈추겠다”며 “아이를 기다리는 수술실 앞에서의 다른 아버지들과는 다른 의미로 아내를 기다리는 이 경험할수 없는 경험은 겸손함뿐만 아니라 제가 살아온 인생을 뼈저리게 반성하는 아주 귀한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아내 박시은을 향해선 “사랑하는 내 사랑 시은아 불운도 아니고 누구에 탓도 아니니까 자책만 하지 말자. 지금 이 시간이 우리는 그냥 또 슬퍼해야 하는 시간인가 봐. 고생했어 9달 동안 태은이 품느라. 이제 좀 쉬어. 그리고 누가 뭐라 해도 내가 괜찮아. 사랑해”라고 말했다.

 

한편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5년 결혼, 2019년 대학생 딸을 공개 입양했다.

 

◆박한별, 둘째 아들 출산… 최근 모습 보니

image
박한별(출처: SNS)

배우 박한별이 두 아들의 엄마가 됐다.

 

17일 소속사 이엘파크에 따르면 박한별은 이날 아들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

 

그는 지난 2017년 11월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해 이듬해 첫 아들을 낳았다.

 

박한별은 지난 2002년 잡지 모델로 데뷔, 영화 ‘여고괴담3’ ‘분신사바2’, 드라마 ‘환상의 커플’ ‘냄새를 보는 소녀’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하지만 남편이 이른바 ‘버닝썬 논란’에 휘말린 이후 2019년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이후 연기 활동을 중단했다. 박한별은 2020년 제주도로 내려가 카페를 운영 중이다.

 

한편 박한별은 3년 만에 SNS를 재개한 바 있다.

 

박한별은 지난 5월 16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jeju”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박한별은 흰색 면 원피스에 모자를 쓴 채 미소 짓고 있다. 특히 박한별의 변함없는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홍진영 근황…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 ‘눈길’

image
홍진영(출처: SNS)

가수 홍진영이 근황을 전했다.

 

홍진영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무도 없는 조용한 바닷가 #그어딘가쯤”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은 아름다운 밤바다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특히 홍진영은 우월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 2020년 석사 논문 표절 논란에 휩싸여 자숙에 들어갔다. 이후 4월 6일 신곡 ‘비바 라 비다(VIVA LA VIDA)’로 복귀했다.

 

◆김준수, 러블리즈 케이와의 열애설에 “가장 황당한 기사 1위”

image
김준수, 러블리즈 케이(출처: 팜드리아일랜드)

가수 김준수가 러블리즈 출신 케이와의 열애설에 대해 “가장 황당한 기사 1위”라며 황당한 심경을 드러냈다.

 

김준수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연예인이란 이름으로 지금껏 살면서 황당하거나 억울한 기사들도 가끔 있었지만 오늘로서 가장 황당한 기사 1위로 등극했다”고 말했다.

 

그는 “안 그래도 같은 아이돌 출신에 회사 관계로 알게 되어서 너무 조심스럽고 아직까지도 존대만 하는 배우인데 이거 덕분에 더 어색해지겠다”면서 “케이 팬 분들께 아침부터 황당한 기사를 접하게 해드려 죄송하고. 우리 팬 분들께도 걱정 말라고 오늘만큼은 얘기해드리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김준수와 케이가 현재 사내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하지만 두 사람의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 측은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 보도에 대해 즉각 부인했다.

 

이들은 “두 사람은 대표와 소속 아티스트의 관계이자 같은 업계의 선후배 동료”라며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은 모두 사실무근임을 명백히 밝히므로, 부디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케이는 지난 1월 김준수가 대표로 있는 팜트리아일랜드로 이적, 뮤지컬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이윤지 아나운서 결혼발표… 예비신랑과 행복가득

image
이윤지 결혼(출처: SNS)

이윤지 아나운서가 결혼한다.

 

이윤지 아나운서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곧 결혼한다”라며 “축하해주시는 마음 잊지 않고 예쁘게 살겠다. 감사하다”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비신랑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는데, 예비남편의 얼굴은 푸른색 하트로 가렸다.

 

 이윤지는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를 졸업했다. 그는 201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 출신으로 연합뉴스 TV 아나운서로 근무하고 있다.

 

◆장동건♥고소영, 다정한 투샷 공개

image
고소영, 장동건(출처: SNS)

배우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과의 투샷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고소영은 17일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응원 감사합니다"(Thank you for the special suppor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고소영과 장동건은 한 주얼리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다. 장동건과 고소영은 서로의 허리에 손을 올리며 다정함을 뽐내는가 하면, 변함없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식음연구소 대표 노희영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장동건·고소영 부부의 사진을 올리며 “대한민국 최고 셀렙 커플 장고 커플. 오랜만에 만나니 더 멋지고 스타일리쉬”라고 전했다.

 

장동건과 고소영은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