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이기우 결혼발표, 예비신부 누구?
연예 연예가 화제

이기우 결혼발표, 예비신부 누구?

image
이기우 결혼발표(출처: SNS)

이기우 결혼발표, 예비신부 누구?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이기우가 결혼한다. 상대는 비연예인이다.

이기우 소속 연예기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23일 “이기우 씨가 오는 9월 말 제주도에서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스몰 웨딩을 한다”고 밝혔다.

이기우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이기우는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라며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이며,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이라고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저에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저희가 행복한 모습으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가정을 이룰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 저는 늘 그랬듯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하며 더 성장한 모습으로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영화 ‘클래식’(2003)으로 데뷔한 이기우는 영화 ‘그놈은 멋있었다’ ‘추적자’ ‘시간이탈자’ 드라마 ‘이 죽일놈의 사랑’ ‘스타의 연인’ ‘품위있는 그녀’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딸을 혼자 키우는 싱글대디 조태훈으로 분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