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김민숙 대전시의원, 추석 명절 맞아 장애인복지시설 위문
전국 대전/세종

김민숙 대전시의원, 추석 명절 맞아 장애인복지시설 위문

정신재활시설 사랑채 격려 및 불편사항 청취

image
대전시의회 김민숙 의원(비례, 더불어민주당)은 1일 추석 명절을 맞아 서구 정림동에 위치한 정신재활시설 사랑채(원장 구은열)를 방문했다. (제공: 대전시의회) ⓒ천지일보 2022.09.01

[천지일보 대전=김지현 기자] 대전시의회 김민숙 의원(비례, 더불어민주당)은 1일 추석 명절을 맞아 서구 정림동에 위치한 정신재활시설 사랑채(원장 구은열)를 방문, 만성정신장애인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와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방문에서 김민숙 대전시의원은 사랑채 시설 및 운영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듣고, 직원 및 시설 이용자들과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image
대전시의회 김민숙 의원(비례, 더불어민주당)은 1일 추석 명절을 맞아 서구 정림동에 위치한 정신재활시설 사랑채(원장 구은열)를 방문했다. (제공: 대전시의회)  ⓒ천지일보 2022.09.01

 

구은열 정신재활시설 사랑채 원장은 “보내주신 손길로 이번 명절은 더욱 따뜻한 시간이 될 것 같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민숙 의원은 “만성정신장애인의 주거개선 및 사회복귀 촉진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노력해주시는 직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시설 이용자분들이 지역사회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