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미래인재경찰학원, 기숙학원 장점 접목한 올공 관리반 사전예약
라이프 교육·출판

미래인재경찰학원, 기숙학원 장점 접목한 올공 관리반 사전예약

기숙학원 관리시스템 접목 반정원 축소 통해 수험생 관리 효율 높여

image
(제공: 미래인재경찰학원) ⓒ천지일보 2022.09.2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경찰공무원 전문 학원인 미래인재경찰학원(대표 하미나)이 효율적인 수험생 관리를 위해 정원을 제한하고 기숙학원 관리시스템을 접목한 올공 관리반을 정식 오픈하고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및 접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그랜드 오픈하는 올공 관리반은 기숙학원 관리시스템의 장점을 접목해 경찰공무원 시험을 대비해 필기, 체력, 면접에 이르는 교육 및 관리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1타 강사진과 독학시스템 기반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에 대한 기초를 탄탄하게, 전용 체력프로그램을 필기시험과 병행, 신광은 교수의 경찰면접 전문팀 등을 지원한다.

특히 해당 반은 총 정원을 최대 100명으로 제한하고, 수험생의 학습 생활 입시 진학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전문 담임제 운영, 경찰공무원 맞춤형 생활관리시스템 적용 등을 통해 효율적인 수험생 관리를 지원할 예정이다.

미래인재경찰학원 관계자는 “이번에 정식 오픈하는 올공 관리반에는 성인고시입시 전문가인 박세욱 연구소장과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자 출신이 올공반 전문담임으로 함께한다. 이를 통해 수강생의 입시를 책임지고 학습에 몰입할 수 있도록 최적의 학습 분위기를 형성하는 학습관리, 수강생들의 진정한 멘토로 각종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미래인재경찰학원은 전과목 1타 교수진의 강의, 실강생에게도 배수 제한없는 프리패스 제공, 현장과 온라인강의 또한 학습Q&A의 콜라보레이션, 자체 6회독 학습프로그램 제공 등 경찰공무원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지원책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미래인재경찰학원은 경찰출신이면서 사법고시 출신인 스타강사 신광은 교수를 비롯해 헌법에 전효진, 문태환, 경찰학에 장정훈, 범죄학에 박상민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