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천안시의회, 천안흥타령춤축제장에 현장민원실 운영
전국 충청

천안시의회, 천안흥타령춤축제장에 현장민원실 운영

“시민의 목소리 가까이서 경청”

image
정도희 천안시의회 의장이 21일 천안흥타령춤축제2022 ‘현장민원실’에서 시민과 대화를 하고 있다. (제공: 천안시의회) ⓒ천지일보 2022.09.22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충남 천안시의회(의장 정도희)가 천안흥타령춤축제2022 기간(21일~25일) ‘현장민원실’과 ‘나도 천안시의회 의원’ 부스를 운영한다.

천안시의회에 따르면 현장민원실은 ‘든든한 시민의 힘! 새롭게 도약하는 천안시의회’를 의정목표로 지난 7월 개원한 9대 의회가 시민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한 시민참여마당으로 마련했다. 

의회에 바라는 점이나 제안, 개선사항, 격려 등을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운영 기간 내내 의원들이 시민들과 직접 얼굴을 마주하며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오늘은 내가 의원이다’라는 구성으로 직접 의원이 돼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정도희 의장은 “천안흥타령춤축제2022 기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더욱 가까이서 경청하고, 든든한 시민의 힘으로서 자리 잡는 천안시의회가 구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흥타령춤축제 기간 천안시의회 현장민원실에 많이 와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image
9대 천안시의회 의원들. (제공: 천안시의회) ⓒ천지일보 2022.09.22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