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댕댕이 후원하자”… 엔제리너스 ‘천사데이 기부 캠페인’ 진행
경제 유통

“댕댕이 후원하자”… 엔제리너스 ‘천사데이 기부 캠페인’ 진행

4일 ‘세계 동물의 날’ 맞아
매장서 아메리카노 구매 시
동물 위한 10g의 ‘사료’ 적립

image
엔제리너스 ‘천사데이 기부 캠페인’ 이미지. (제공: 롯데GRS)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엔제리너스가 오는 10월 4일 ‘세계 동물의 날’을 맞이해 동물들을 위한 고객 참여형 ‘천사데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천사데이 기부 캠페인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동물들을 위한 사료 적립 후 사단법인 동물행동권 카라를 통해 유기농 사료 브랜드 ‘네츄럴코어’의 사료가 기부된다.

오는 10월 1~4일 진행되는 오프라인 천사데이 캠페인은 엔제리너스 매장 방문해 아메리카노 주문 시 한 잔당 10g의 사료가 적립되며 캠페인 참여 고객 대상 반려동물 사진 인증하면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인 네츄럴코어 크래커가 제공된다.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캠페인은 엔제리너스의 공식 SNS 계정에 올라온 캠페인 피드 ‘리그램(엔제리너스 게시물 공유)’ 시 게시물 1건당 사료 100g이 적립되며 오는 4일까지 운영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세계 동물의 날을 맞이해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에게 선물을 제공하고자 신선한 원두로 로스팅한 아메리카노를 활용해 천사데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많은 경품이 준비된 ‘내눈엔젤귀엽개’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