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사조대림, 10월 1일 한돈데이 기념 행사 진행
경제 유통

사조대림, 10월 1일 한돈데이 기념 행사 진행

image
사조대림 한돈데이 행사 진행. (제공: 사조대림)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제9회 한돈데이를 맞아 ‘사조대림 한돈위크’ 행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우리 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농협과 노브랜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사조대림은 이번 한돈위크 행사에 사조대림의 대표 한돈 제품 4종 6개 제품을 준비했다. 행사 제품은 고기 입자를 살려 식감과 담백함이 일품인 ‘한돈 그릴비엔나 460g’과 입안 가득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는 ‘한돈 부어스트 오리지널, 블랙페퍼 450g’, 김밥 맛을 한 단계 더 높여줄 ‘한돈 김밥용햄 170g’, 한돈을 맛있는 고기 양념에 잘 재운 후 저온에서 정성껏 숙성해 만들어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한돈 살코기햄 350g, 1㎏’이다. 회사 측은 한돈 살코기햄에는 훈민정음이 세겨져 있어 한글날(10월 9일)이 있는 10월을 더욱 의미 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사조대림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조대림의 질 좋은 한돈햄·소시지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협에서는 사조대림의 한돈 햄과 소시지 6종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노브랜드에서는 한돈 살코기햄 350g을 1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윤호용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우리 돼지 한돈으로 만든 질 좋은 햄과 소시지를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우리 한돈 제품을 더 널리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우수한 우리 돼지 한돈 제품을 접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한돈 제품과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분들께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